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

2016 상상마당 음악영화제, 오늘(24)일 예매 오픈…타임테이블 공개!

 

 

2016 FILM LIVE: KT&G 상상마당 음악영화제(이하 2016 FILM LIVE)가 상영시간표와 참석 게스트, 예매 오픈 일정을 전격 공개했다.

 

2016 FILM LIVE를 오래 기다려온 관객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타임테이블이 공개됐다. 개막작 ‘마일스’와 히든 트랙 ‘록키호러픽쳐 쇼’를 비롯하여 ‘음악영화 신작전’, ‘재즈 JAZZ’, ‘카터버웰 특별전’, ’테이스터스초이스’ 섹션 영화들의 상영시간이 공개되면서 본격적으로 축제를 즐기려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먼저 객원프로그래머들이 추천작 상영과 함께 극장을 방문한다. 제일 먼저 7월6일에 공연기획자 인재진이 자신의 추천작인 ‘미드나잇 인 파리’의 상영 후 관객들과 함께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미드나잇 인 파리’는 낭만이 가득한 도시 파리를 배경으로 예술사의 황금기 1920년대와 현재를 오가는 타임 슬립 로맨스로, 영화 속 등장하는 재즈 음악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 것인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7월8일에는 시인 황인찬이천재 뮤지션브라이언윌슨의 음악 인생을 담은 ‘러브 앤 머시’ 상영이 끝난 후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문학뿐만 아니라, 영화와 음악까지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두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는 그가 들려줄 색다른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7월2일에는 ‘델타 보이즈’, 7월7일에는 ‘비스타리, 히말라야’ 상영 후 영화를 연출한 감독과 출연 배우가 참석하여 영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16 FILM LIVE: KT&G 상상마당 음악영화제는 오는 30일부터 7월9일까지 열흘간 홍대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기사출처_MB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