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여행 정보

아프리카 어디까지 가봤니?

 

 

 

당신이 눈동자 첫 번째 타이머 또는 빈번한 방문자이든, 아프리카는 피부에서 얻을 실패 할 수 있습니다.

 대륙 서사시 이야기가 기록이되는 캔버스 방문 할 정도로 놀라운, 이성 그 자체입니다.

 

그것은 자연의 아름다움에 올 때 모든 대륙에 걸쳐 들쭉날쭉 산과 녹색을 띤 고원 동쪽의 서명 사바나에서 끝없는 졸졸 언덕과 사하라 물이 책자 중앙 아프리카의 열대 우림에서 아프리카는 동료가 있습니다 .

 

 

 

 

과거 많은 아프리카 인의 삶을 통해 자사의 보류를 유지하면서도, 단지 많은 대륙 도시와 도시 중심 창의성과 세련미 가져 오는 미래를 받아 들였다. 때때로이 새로운 아프리카 대륙 문제에 대한 해결책에 대한 불안 검색으로 표현, 또는 과거의 제한 체인 무료 열망입니다. 그러나 단지 자주, 현대 아프리카 모든 것을 새로운 복용하고 기존의 최고에 그것을 융합된다.대륙은 여전히 인류의 모든 하는 경향이있다, 그러나 당신이 열린 마음으로 온다면 그것은 아프리카가 얼마나 놀라운 쉽게 알 수있다.

 

 

 

 

그러나 자연의 상당한 현상금보다 훨씬 더 아프리카있다. 인간이 먼저 존재에 와서이 대륙에서, 관습, 전통과 고대의 의식 과거 세대 무수한 사람들의 집단적 기억 아프리카 넥타이. 많은 농촌 지역에서는 현대 세계 일어나지 않았을 수도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고, 일을 옛날 방식 - 일정 은혜와 예절, 서비스 및 지역 사회 정신 - 생존. 올드 아프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야생 동물 노아의 방주 아프리카 야생 너무 많은 개성을 추가하는 유형, 때로는 깊이 신비로운 존재와 이러한 풍경을 제공합니다.

 

코끼리, 하마 사자를 포함한 짐승 많은, 아프리카 전화. 여행 진부의 무언가 할 수있다 사파리가는, 그러나 우리는 마사이 마라 움직임 야생 동물 세계를 지켜 여행자를 찾기 위해 아직있어, Ngorongoro 분화구 낙원 우연히, 또는 우간다 브 윈디 고릴라 교제 꿰 뚫을 수없는 , 그리고 아이 경이 황홀 상태로 환원되지 않았습니다.

 

 

 

 

테이블 마운틴, 모로코에서 제마 프나 미친 서커스의 그림자에서 놀라운 라이브 콘서트 -

 

 - 아프리카 대부분의 연상 여행 추억 중 일부는 뮤지컬 것들입니다. 소년 대륙 비트 수 있습니다!

 

그들은 현대 음악의 경계를 밀어으로 아프리카의 엄청난 재능있는 음악가 동시에 과거의 전통 경의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노동 과일은 대륙 다양성에 지속적으로 발전 재생 목록 아프리카 여행 잊을 수없는 사운드 트랙을 제공합니다. 결과는 놀라운 항상 한치의 오차도 아프리카입니다

 

 

 

 

 

정확한 법률정보를 제공하고자
최고의 전문가들이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lawband.co.kr

 

 

 

 


 

전국무료상담 1644-8523   
바로상담 010-3178-2011

 

 

 

 

 

 

소송은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결과의 차이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