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영화이야기

차태현X김유정X서현진 ‘사랑하기 때문에’, 11월→1월 개봉확정!


‘사랑하기 때문에’를 오는 2017년 1월 초에 만날 수 있다.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등이 주연을 맡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의 몸을 갈아타는 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 이형(차태현)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형은 자신의 비밀을 유일하게 알아챈 엉뚱한 여고생 스컬리(김유정 분)와 함께 다른 사람들의 사랑을 이어주며 행복한 기적을 만들어낸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변동된 개봉시기를 알림과 동시에,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 속에서 이형은 우등생 여고생(김윤혜 분)부터 이혼 위기에 처한 형사(성동일 분), 모태솔로 선생님(배성우 분), 그리고 치매 할머니(선우용여 분)까지 끊임없이 다른 이의 몸을 갈아탄다. 차태현의 4인 4색 코믹 연기를 만나볼 기회다. 

또한,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 등 배우들은 마치 자신의 몸 속에 차태현이 들어온 것처럼 천연덕스럽게 연기해 내 또 다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랑하기 때문에’의 기존 개봉일은 11월16일이었다. 당시 개봉일 변경된 이유는 “보다 많은 사람이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라고 전해졌다. 오는 2017년 1월 초 개봉으로 확정 지은 ‘사랑하기 때문에’는 새해 첫 코미디 영화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조명현 기자 midol13@focus.kr
[기사출처_포커스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