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좋은 글 & 아름다운 시

아이들과 하는 하이킹의 법칙

 

 아이들과 함께 하이킹 야외 사랑과 일생 지속 탐사에 대한 갈증 수여 할 수 있습니다.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소파 오프 무선 랜이없는 광야로 끌어에서 성공하기가 ...

가족 하이킹 팁과 넓은 눈을 도보 광장 디지털 열애
켜십시오.

 야외 모험의 계획에있는 아이들을 포함 정말 관심을 참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지도 또는 컴퓨터에 대한 몇 가지 잠재적 인 경로를 표시하고, 당신이 어느 하나를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산책하는 동안, 그들을지도 또는 GPS 장치를 수행하고 약간의 길을 인도 할 수 있습니다. 그 후, 그들이 달성 얼마나 그들에게 보여 함께 경로를 검토 - 그리고 그들에게 당신이 얼마나 자랑스럽게 알려주십시오.작은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재단사 그룹의 막내 또는 적어도 옥외 구성원의 능력에 맞게 트레킹; 아이들이 산책이 끝나기 전에 피곤하고 화가가 될 수 있도록 당신이 원하는 마지막 일이다. 작은 머리 메모리를 갖춘, 그래서 당신의 초기 모험이 잘 끝날 것이 중요합니다 온. 짧은 산책으로 시작하고 더 큰 임무 구축; 아이들이 10 세 때까지 편안하게 10km 이하 노선을 고집하는 것은 엄지 손가락의 좋은 규칙입니다.

 아이들이 여행 중에 배고픈 또는 추워시키는 것은 미래의 여행에 대한 자신의 열정을 저해 할 수있는 또 다른 피할 재해입니다. 당신이 따뜻하고 방수 의류 (은 항상 최선입니다) 많이 , 그들을 연료 유지하기 위해 음식을 많이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상승 정상 회담에서, 예를 들어 마술 트릭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와 같은 과일과 견과류 건강에 좋은 간식, 바로 그 순간 전달 달콤한 치료에 이상적입니다,

 아이들과 어떤 거리의 성공은 당신이 그것을 만드는 방법을 흥미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은 최고의 자신의 아이를 알고, 그래서 왜 그들은 동물을 좋아하는 경우에, 당신이 자리 야생 동물 가능성이있어 흔적을 선택; 그들이에 있다면 메이크업 믿고, 숲과 숲 내 요정 주택과 트롤을 찾고 이동합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그렇게 해안 canters 항상 인기있는, 바위 웅덩이, 동굴과 모래 언덕을 탐험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이 많은 어린이들은 더 도전하고는 유타, 미국에서 브라이스 캐년 국립 공원에서 제공하는 것과 같은 헤드 토치와 야행성 동물을 검색, 또는 전체 달 도보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유럽의 많은 , 유적 신석기 시대 유물을 둘러싼 역사, 신화와 전설 호기심이 작은 등산객 사로 것이다. 요크셔 피크 지구 신비 boggarts을 찾고 이동, 또는 스코틀랜드의 네스호의 해안에서 카메라 부끄러워 괴물 추구합니다.

호주, 뉴질랜드, 미국에서는 지리적 특징은 자주 산책 유쾌하게 하차 자신의 상상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유의 창조 이야기 관련이있다. 아이들은 그들의 주변 환경과 자신의 이야기를 만들고 즐길
수 있습니다.아이들이 태클 산책로에 익숙해지면, 당신은 모험 레벨을 증가시키고 밤새 인상을 수행하여 흥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젊은이는 외부 절대적으로 매혹적인 수면의 개념을 발견 - 그리고 핫 초콜릿, 구운 마시멜로와 오지에서 편안하게 유지하는 것이 여전히 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위치와 타이밍을 선택 - 맑은 하늘은 모두 경험이 훨씬 더 즐거운 것, 그리고 광야에서 별을하는 젊은이와 노인을위한 진정한 마음 불고있다.

다트는 놀라운 산책 무수한하고 전 세계의 법적 야생 캠프, 그러나 많은 국립 공원 안전 오지 캠핑 조건을 제공 할 수있는 영국에서 몇 안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옐로 스톤 국립 공원에서 당신은 광야에서베이스에 장비를 얻을 수 있도록 라마를 고용 할 수있다 - 긴 주말에 자신의 라마를 사랑하지 않을 지구에 아이는 없다.

 
정확한 법률정보를 제공하고자
최고의 전문가들이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lawband.co.kr

 

 


전국무료상담 1644-8523   
바로상담 010-3178-2011
소송은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결과의 차이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