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 씨의 음주운전 사고로 사망한 뮤지컬 배우 고(故) 유대성을 향한 동료들의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유대성은 2010년 서울종합예술학교에서 뮤지컬을 전공할 당시 타이틀곡 "그녀가 울어요" 등 4곡의 노래가 담긴 앨범을 발표하고 가수 활동도 했던 뮤지컬 배우다. 유대성은 당시 작사, 작곡이 모두 가능한 싱어송라이터로 소개됐다.

 

퍼포먼스그룹 파란달 소속 배우인 그는 출중한 실력으로 전도유망한 배우로 손꼽혀 왔다.

 


최근까지 해미뮤지컬컴퍼니의 공연에 음악 감독으로 참여 하면서 동시에 연극 "보라카이 브라더스"에도 출연 중이었으나 사고로 33세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유대성의 사망 소식에 동료 배우 등 뮤지컬계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배우 황정원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잘 보내고 왔다고 생각했는데 자고 일어나니 아직도 믿겨지지가 않아요. 위에서도 항상 평소처럼 응원해주고 힘주고 있을 거라고 믿고 있어요”라며 “배우 유대성 당신은 누구보다 빛났습니다”라고 유대성을 추모 했다.

 

배우 이루다 역시 “유대성, 한 살 차이지만 형님이라고 부르던 아이. 거친 사나이 같은 이미지에 아이같이 순수한 미소와 눈빛을 가진 아이. 정말 사람다웠던 아이”라고 유대성을 추억하며 “천국에서 다시 만나자, 덩치는 산만하지만 순수함을 갖고 있던 아이야"라고 유대성에 애도를 표했다.

 

배우 홍성민도 "대성아. 우리 꼭 다시 보자. 사랑한다"라며 유대성을 그리워 했다.

 

한편 황민 씨는 지난 27일 오후 11시 15분께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토평 IC 방향으로 승용차를 몰고 가던 중 갓길에 정차 중이던 25t 화물차를 들이 받는 사고를 일으 켰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유대성과, 대학생 인턴 A씨 등 2명이 숨졌다. 운전자였던 황씨를 비롯한 3명이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있다.

 

박해미는 경찰에 "(남편을) 선처해주지 말라"며 엄벌을 요청했다. 황씨의 사건을 담당하는 구리경찰서 교통 사고조사계 관계자는 "아직 조사 시기를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기사 출처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wjlee@mkinternet.com

사진|유대성SNS

블로그 이미지

로밴드 로밴드 1644-8523

소송 무조건 이기는 방법,성폭행,성폭력성추행,성범죄,명도소송,유치권분쟁,형사사건,아파트하자보수소송,건축물분쟁,행정소송,행정심판,서청심사,,법률상담.형사사건전문.건설분쟁,준강간,이혼상담.형사소송.고소.고발.민사.가사.채권추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