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

봄이 오면 생각나던 장범준, 2집으로 음원차트 정상!

 

 

 

 

 

[TV리포트] 장범준 2집이 음악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음원 차트까지 올킬 한 ‘태양의 후예’ 맹공 속 정상을 차지했다.

 

장범준 2집은 25일 0시 공개됐다. 그의 2집 수록곡 ‘사랑에 빠졌죠(당신만이)’는 이날 오전 7시를 기준해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네이버뮤직, 벅스 등 3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또한 장범준 2집 더블 타이틀 곡인 ‘빗속으로’는 지니, 올레뮤직, 엠넷,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장범준 2집의 ‘사랑에 빠져요(금세 사랑에 빠지는)’ ‘봄비’ ‘그녀가 곁에 없다면 (결혼 행진곡을 활용한 신곡)’ ‘'떠나야만해’ ‘그녀가 웃었죠’ 등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장범준의 신곡을 향한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장범준 2집은 안방도 온라인은 물론 음원 차트까지 올킬한 KBS2 ‘태양의 후예’ OST의 고공행진을 멈추게 해 더욱 눈길을 끈다. 장범준 2집 발매 후 ‘태양의 후예’ OST인 다비치의 ‘이 사랑’,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 매드클라운과 김나영의 ‘다시 너를’, 케이윌의 ‘말해! 뭐해?’ 등은 순위가 주춤했지만 여전히 상위권에 랭크됐다.

 

TV리포트 뉴스팀 tvreportnewsteam@tvreport.co.kr
[기사/사진출처_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