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

씨엔블루 컴백, 4월 4일 새 앨범 '블루밍(Blueming)' 베일 벗는다… 타이틀곡은 '이렇게 예뻤나'

 

 


밴드 씨엔블루의 컴백 포토가 공개됐다.


씨엔블루가 오는 4월 4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Blueming)'으로 컴백한다. 앨범명 '블루밍(Blueming)'은 씨엔블루(CNBLUE)와 꽃이 만개한다는 '블루밍(Blooming)'을 결합한 단어로, 새롭게 피어나는 씨엔블루의 음악 세계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신보의 타이틀곡 '이렇게 예뻤나'는 다가오는 봄 분위기에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러브송이자 멤버 정용화가 작곡 및 작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용화는 소속사를 통해 “기사를 보다가 ‘이렇게 예뻤나’라는 제목을 보고 뭔가 큰 메시지를 받았다. 노래를 했을 때 어감도 너무 좋았다”면서 “따뜻한 느낌이 들면서도 씨엔블루 색깔을 잘 나타내는 곡이다. 브라스와 함께 하여 더욱 더 경쾌한 분위기가 살아있을 것이다”라며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티저 사이트에 씨엔블루의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소박한 옷차림으로 편하게 앉아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카메라를 보면서 환하게 웃고 있는 멤버들의 표정을 통해 싱그러운 봄의 분위기를 한껏 나타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씨엔블루의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빨리 듣고 싶어요. 제목만 들어도 봄이 느껴지네요', '씨엔블루도 컴백한다니까 진짜 봄이 오나보다. 이번 곡 느낌 좋아', '정용화 러브송 멋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30일 자정 공식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Blueming)'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한다. 이어 3월 31일과 4월 3일 자정에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홍민경 인턴기자 hmk9833@hankooki.com
[기사/사진출처_데일리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