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

'실제커플' 송승헌-유역비의 멜로 '제3의 사랑', 5월 개봉!

 

 

 

 


[SBS funE | 김지혜 기자] 한-중 로맨스로 관심을 모았던 송승헌, 유역비의 멜로 영화가 국내 개봉한다.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이재한 감독 연출, 배우 송승헌과 유역비 주연의 '제3의 사랑'이 국내 개봉을 5월 19일로 확정 짓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제3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남자 임계정(송승헌 분)과 사랑은 필요 없다고 믿는 여자 추우(유역비)의 운명과도 같은 만남과 비밀스럽고 애틋한 사랑을 그린 영화다.

 

한국을 대표하는 멜로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이재한 감독이 중국에서 약 1,000만 명 이상의 독자를 울린 스테디 베스트셀러를 각색한 작품이다.

 

드라마 '가을동화', '여름향기' 등을 통해 최고의 한류 스타이자 멜로 황태자로 불렸던 송승헌이 감성 가득한 정통 멜로로 다시 한 번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중국을 대표하는 여배우 유역비와는 영화 촬영 후, 실제 연인 관계임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여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9월 중국 개봉 당시 약 7,200만 명 관객을 동원하며 초특급 흥행을 기록했다.

 

국내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제3의 사랑' 티저포스터는 비 오는 날 우산을 함께 쓰며 걸어가고 있는 연인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주인공 임계정과 추우가 처음으로 함께 진솔한 대화를 나눈 후, 갑작스러운 비로 인해 두 사람 거리가 조금 더 가까워지는 영화 속 한 장면이다.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제3의 사랑' 티저포스터는 빛바랜 한 장의 사진 느낌으로 아련함을 가득 담아내고, 세련된 캘리그라피로 써진 영화 제목 '제3의 사랑'은 그 의미가 무엇인지,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제3의 사랑'은 5월 19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bada@sbs.co.kr
[기사출처_SBS f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