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영화이야기

원스,비긴어게인 감독의‘싱 스트리트’5월19일 개봉!

 

 

 

 

 


지난 2014년 겨울 온 거리에 울려 퍼지던 영화 ‘비긴 어게인’의 주제가 ‘로스트 스타(Lost Stars)’의 영광이 재현될까.

 

 '원스', '비긴 어게인'을 통해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하는 음악영화감독으로 입지를 굳힌 존 카니 감독의 세 번째 음악영화 '싱 스트리트'가 오는 5월19일 개봉을 확정했다.

 

‘싱 스트리트’는 전학을 간 학교에서 한 눈에 반한 여학생을 위해 인생 첫 번재 노래를 만드는 소년의 설렘을 담은 영화다. '원스', '비긴 어게인'으로 입지를 굳힌 존 카니 감독의 영화음악 3부작 중 또 한 번 한국 관객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5월25일 개봉이었던 ‘싱 스트리트’는 영화 관계자들의 모니터링 시사회와 관객들의 기대감에 힘입어 개봉일을 한 주 앞당겼다. 지난 18일에는 OST도 공개했다.

 

OST에는 영화에 등장하는 모델 지망생 라피나(루시 보인턴)를 향한 코너(페리다 월시-필로)의 떨리는 설렘을 담은 ‘더 리들 오브 더 모델(The Riddle Of The Model)’부터 ‘싱 스트리트 밴드’의 열정이 돋보이는 메인 타이틀곡 ‘드라이브 잇 라이크 유 스톨 잇(Drive It Like You Stole It)’, 보수적인 학교를 향해 날리는 통쾌한 한 방이 담긴 ‘브라운 슈즈(Brown Shoes)’까지 16곡의 트랙 리스트로 채워졌다. 여기에 지난 ‘비긴 어게인’에서 주인공이자 ‘로스트 스타(Lost Stars)’라는 전무후무한 OST 히트곡을 부른 세계적인 밴드 마룬5의 보컬 애덤 리바인이 ‘고 나우(Go Now)’라는 곡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기도 했다.

 

OST 선 공개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싱 스트리트’는 오는 5월19일 개봉한다. 15세 이상 관람가. 106분.

 


이세진기자 jinlee@heraldcorp.com
[기사출처_헤럴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