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이 오는 3일부터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의 새 코너 ‘작사의 후예’에 고정 출연한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5월 31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 현장에서 재치 있는 입담은 물론 MC유희열, 박지선과의 찰떡 호흡으로 눈길을 끌었다.

 

‘작사의 후예’는 하나의 주제로 기존 노래를 개사해 악동뮤지션이 직접 불러주는 코너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악동뮤지션은 “’작사의 후예’ 코너를 통해 순수하고 맑은 가사를 보여드리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악동뮤지션은 지금까지 앨범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며 순수한 감성과 신선한 가사로 주목 받아온 바 있어, 앞으로 ‘유스케’를 통해 선사할 힐링 타임이 기대된다.

 

악동뮤지션이 새 코너로 이어갈 ‘작사의 후예’는 오는 3일 밤 12시 20분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2년 만에 새 앨범 '사춘기(思春記) 上권’으로 컴백한 악동뮤지션은 더블타이틀곡 ‘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를 통해 국내외 음원차트를 점령해 ‘음원강자’다운 영향력을 입증했다.

 

정소영 기자 jsy901104@osen.co.kr
[기사출처_OSEN]


 

블로그 이미지

로밴드 로밴드 1644-8523

소송 무조건 이기는 방법,성폭행,성폭력성추행,성범죄,명도소송,유치권분쟁,형사사건,아파트하자보수소송,건축물분쟁,행정소송,행정심판,서청심사,,법률상담.형사사건전문.건설분쟁,준강간,이혼상담.형사소송.고소.고발.민사.가사.채권추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