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법률정보/이혼소송. 유산상속

이혼소송전문변호사-박원순 강용석 상대 소송, 강용석 아내 이혼 서류 준비 중? 아들 폭로에 '깜짝'

 

 

 

 

 




'박원순 강용석 상대 소송'

박원순 서울시장이 변호사 강용석을 상대로 1억대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런 가운데 강용석 부인이 강용석에게 이혼을 요구한 사연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3년 방송된 JTBC '유자식 상팔자'에서는 이혼에 대한 대화가 오가면서 강용석의 둘째 아들 강원준 군이 폭탄 발언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원준 군은 "엄마가 아빠에게 이혼을 요구한 적이 많은데, 지금까지 잘 참고 사신 거 보면 결혼이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다"고 깜짝 폭로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강용석은 당황하며 "이혼요구를 한 적이 하도 많다. 언제를 이야기하는지 모르겠다"며 "아내가 우리 변호사 사무실에 전화를 해서 내가 아닌 다른 변호사에게 이혼 서류를 준비해 달라고 요구한 적도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8일 법원에 따르면 박원순 시장은 지난 6일 강용석 변호사를 상대로 한 1억100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 소장을 서울중앙지법에 제출했다.

한때 참여연대에서 함께 일했던 ‘박원순·강용석’ 두 사람은 박원순 시장 아들의 병역 의혹 문제를 놓고 4년째 갈등을 겪고 있다.

강용석 변호사는 국회의원이던 2012년 박원순 시장 아들 관련 의혹을 제기하고 의원직을 건 공개 신체검사를 제안했다가 결국 사퇴한 바 있다.

출처-데일리한국




법무법인 한서 주요청구소송
성범죄,이혼소송,형사소송,상표법위반,로밴드,수원이혼소송,수원이혼,수원이혼소송전문,수원이혼소송전문변호사,남양주 이혼전문변호사,구리 이혼전문변호사,성폭행,성폭력,마사지성폭행,성폭행사례,성폭행범,성추행,성범죄,성범죄자알림,성범죄경력조회,성범죄자조회,성범수,상표법위반,특허법 


 


이혼에 관한 모든 것 여러분의 권리지킴이 !
정확한 법률정보를 제공하고자 재판이혼,협의이혼에 관련한
최고의 전문가들이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lawband.co.kr



전국무료상담 1644-8523   
바로상담 010-3178-2011


-이혼소송법률연구소
소송은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결과의 차이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