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다 혼수상태에 빠졌던 배우 김성민이 수술을 마치고 회복실에서 회복 중이다.

 

김성민이 이날 새벽 입원한 강남 성모병원 관계자는 "김성민의 수술이 오후 12시30분 쯤 끝났다"면서 "현재 상태를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고비를 완전히 넘겼는지 알 수 없으며 경과를 더 지켜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김성민은 이날 새벽 자택 화장실에서 상해를 입은 모습으로 발견,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다.

 

응급조치 이후에도 여전히 의식이 돌아오지 않고 있으며 생명이 위독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성민은 아내와 이날 새벽 크게 다툰 뒤 화장실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했고, 아내가 의식을 잃은 김성민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김성민은 2002년 임성한 작가의 히트작 '인어아가씨'로 데뷔하며, '앞집 여자', '왕꽃선녀님', '돌아온 싱글', '다이아몬드의 눈물', '환상의 커플', '가문의 영광'등 방송사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또 KBS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선 숨겨왔던 예능감을 선보이며, 긍정적이고 유머감각 있는 모습으로 사랑받아왔다.

 

하지만 인기 정점에 있던 2010년 12월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구속되며 출연하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2013년 2월 4살 연상의 치과의사와 비밀리에 결혼해 새 출발을 꿈꿨으나 2014년 11월 온라인 광고를 보고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구속 징역 10월 추징금 70만원을 선고 받았고 지난 1월 복역을 마치고 출소했다.


전혜진/이종현기자 gina1004@sportschosun.com

[기사출처_스포츠조선]


 

 

블로그 이미지

로밴드 로밴드 1644-8523

소송 무조건 이기는 방법,성폭행,성폭력성추행,성범죄,명도소송,유치권분쟁,형사사건,아파트하자보수소송,건축물분쟁,행정소송,행정심판,서청심사,,법률상담.형사사건전문.건설분쟁,준강간,이혼상담.형사소송.고소.고발.민사.가사.채권추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