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래퍼' 비와이의 행보가 가요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가 결국 독립을 결심했다.

 

현재 '쇼미더머니5'의 가장 유력한 우승후보이자, 음원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그는 여러 기획사의 러브콜을 고사하고 독자노선을 걷기로 했다.

 

다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비와이는 15일 결승전 무대만을 앞두고 최근 향후 거취를 결정했다. 그간 소속사가 없는 상태로 홀로 음악활동을 해온 그가 오랜 고민 끝에 기존 활동패턴을 유지하기로 한 것이다.

 

비와이의 한 측근은 "비와이가 여러 쟁쟁한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았으나 결국 용기있는 선택을 했다"며 "지금껏 해온 것처럼 묵묵히 자신의 음악을 만들면서 도전을 해나가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당초 사이먼디, 박재범의 레이블 AOMG행이 유력하다고도 알려졌던 비와이는 결국 혼자서 음악적인 도전을 이어가게 됐다. 소속사는 없지만, 동료 래퍼들과의 음악적 집단인 '섹시스트릿' 활동은 이어갈 예정이다.

 

최근 동료 래퍼들에게 자신의 고민과 심정을 털어놓은 비와이는 향후 행보 또한 결정지은 만큼, 마지막 한차례 남은 결승전 무대 준비에만 집중하고 있다. 현재 슈퍼비, 씨잼과 파이널 대결만을 앞둔 상태다.

 

독보적인 랩스킬과 무대매너로 강력한 우승후보로 주목받고 있는 비와이는 경연 참가곡인 '데이데이'(Day Day), '포에버'(Forever) 등의 곡을 연달아 차트 1위에 올리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박영웅 기자 hero16@sportschosun.com
[기사출처_스포츠조선]


 

 

블로그 이미지

로밴드 로밴드 1644-8523

소송 무조건 이기는 방법,성폭행,성폭력성추행,성범죄,명도소송,유치권분쟁,형사사건,아파트하자보수소송,건축물분쟁,행정소송,행정심판,서청심사,,법률상담.형사사건전문.건설분쟁,준강간,이혼상담.형사소송.고소.고발.민사.가사.채권추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