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디자인

Cycle Revolution-디자인의법칙

 

 

우리가 났을 때 우리가 처음 손이 닿는 것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일이 우리의 희망과 두려움이 공개합니까? 개체는 우리의 삶의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까?

 

 

 

이 아이디어에 힘 입어, 폴라 코티는 나이, 문화, 직업과 배경의 놀라운 배열에서 사람들을 찾아 전 세계를 여행. 그녀는 24 시간에 감동을 모든 개체를 문서화하는 그들에게 물었다. 그런 다음 그녀는 함께 그 개체를 수집하고 하나의 샷을 촬영했다. 마드리드에있는 수도원의 수녀에 런던에서 청소기에서 애리조나 카우보이, 도쿄의 유아에서, 우리는 터치 모든 것을 자신의 이야기가 필요, 선택, 보물과 가자 수 없습니다, 그들이 소유하고 소비하는 객체를 통해 이야기입니다 .

 

 

 

 

지난 십 년간은 없습니다 차 세계 대전 이후 영국에서 목격 규모에, 자전거의 혁명을 보았다. 사이클 혁명은 올림픽 수준의 대회로 통근 매일에서 영국의 현대 자전거의 다양성을 맞는다. 이 자전거는 지금 어디에 미래에 우리가 걸릴 수 있습니다입니다

 

 

 

 

설명하기 위해 자전거, 의류, 액세서리, 장비, 영화와 사진을 함께 제공합니다. 전시는 네 '부족'을 통해 자전거 하위 문화에서 보이는 - 올림픽 속도에 도달 높은 공연, 모든 지형, 마일에 의해 우리의 도시 마일 페달 도시 라이더, 2 개의 바퀴에 작동화물 자전거에 걸릴 스릴. 영국의 맞춤 자전거 프레임 건물은 영국 전역에서 장인을 갖춘 자전거 제작 워크샵의 레크리에이션에 전시회에 전시된다.

 

 

 

 

 

이 도시의 인프라를 변경하는 방법, 어떻게 건축가, 디자이너와 도시 계획은 21 세기 자전거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 사이클 혁명은 자전거의 미래를 엿볼으로 종료? 타고 즐길 수 있습니다! 박물관의 아트리움에 특별히 의뢰 벤 윌슨 자전거 조각을 놓치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이 만진 모든 것을 기록하면 하루가 어떻게 보일지 상상 해보세요. 스마트 폰에서 비누로, 향신료에서 숟가락 ... 그들이 모두 한 곳에서 함께 구입 한 경우? 그들은 더 큰 이야기를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