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영화이야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변요한, 분위기 깡패로 컴백예고!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주연배우 변요한의 스틸이 공개됐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3일 이같이 밝히며 영화 속 수현으로 분한 변요한의 사진을 공개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평범한 하루 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30년 후의 자신이라며 찾아 온 현재 수현(김윤석 분)을 만난 후 모든 것이 달라지게 된 과거 수현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모은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행복한 한때를 보내던 과거 수현 앞에 현재 수현이 나타나고, 서로를 보고도 믿지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복잡미묘한 감정들이 비춰지며 이후에 펼쳐질 스토리에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현재 수현을 보는 과거 수현의 불안한 표정과 흔들리는 눈빛, 빗속에서 오열하는 과거 수현과 두 사람의 갈등이 치닫는 장면들은 과연 현재 수현이 그토록 되돌리고 싶었던 30년 전의 사건이 무엇일지 보는 이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죽마고우인 과거 태호(안세하 분)와 함께 바닷가에 앉아 있는 스틸은 먼저 공개된 현재 수현과 현재 태호(김상호 분)의 스틸과 2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해 극중 30년의 변함없는 우정을 지켜 온 이들의 스토리에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변요한의 꿀 떨어지는 눈빛과 따스한 미소들이 돋보이는 과거 수현의 모습들은 영화 속에서 보여줄 그의 달달한 매력을 예고해 여심을 더욱 설레게 한다.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기회를 얻게 된 현재 수현과 인생의 또 다른 국면을 맞게 된 과거 수현,

두 수현의 이야기를 담은 스틸이 모두 공개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는 가운데 올 겨울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판타지 드라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성지연 기자 sjy0401@osen.co.kr
[기사출처_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