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드라마

'마음의소리' 10시간만에 100만 돌파..공약 실천할까?


웹 드라마 '마음의 소리'가 공개 10시간 만에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7일 제작사 측에 따르면 '마음의 소리'(연출 하병훈, 제작 마음의 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는 이날 오전 6시 네이버 TV캐스트와 중국 소후닷컴을 통해 공개된 뒤 10시간 만에 100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마음의 소리'는 조석 작가의 동명 원작 웹툰을 재구성한 가족 예능 드라마다. 단순 즉흥이 생활인 만화가 지망생 조석(이광수 분)과 그 가족들의 엉뚱 발칙한 코믹일상 이야기를 그린다.

이날 첫 공개된 '마음의 소리'에는 이광수, 정소민, 김대명, 김병옥, 김미경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이 원작 캐릭터와 남다른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석 작가, 아이오아이 김세정, 정준영, 신동엽, 김태원, 전현무, 라붐 등도 카메오로 등장, 볼거리를 더했다. 연출자인 하병훈PD는 "'마음의 소리'에 기대 이상의 큰 관심과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새로운 도전과 시도에 호응해 주신 거 같아 더욱 의미가 뜻 깊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하PD는 이어 "앞으로 공개될 회차에는 웃음 뿐 아니라 보는 이들의 심장을 몽글몽글하게 만드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까지 펼쳐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마음의 소리'의 첫 회가 100만 조회 수를 넘어섬에 따라 출연 배우들이 앞서 제시한 공약을 실천할 지 관심이 쏠린다. 앞서 이광수는 지난 3일 열린 '마음의 소리' 제작발표회에서 "첫 회 100만 뷰를 돌파할 시 저희 웹툰에 나와 있는 의상대로 복장을 하고 KBS에서 프리허그와 사인회를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마음의 소리'는 KBS 예능국, 포털 사이트 네이버, 판권을 소유한 공동 제작사 크로스픽쳐스(주)가 의기투합해서 만드는 작품이다. 오는 7일부터 4주 동안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후 공중파 버전이 추가돼 오는 12월 KBS 2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사출처_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