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

제주 게스트하우스서 실종 20대 여성 공개수사


제주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했던 여성이 4일째 행방이 묘연해 경찰이 공개수사에 나섰다.

12일 서귀포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7일 서귀포시 표선면 소재 모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한 20대로 추정되는 여성이 이튿날 오전 8시쯤 아침식사를 한 뒤 종적을 감췄다.

게스트하우스 업주는 이 여성이 객실에 가방을 남겨둔 채 돌아오지 않자 10일 경찰에 실종신고를 했다. 가방 안에는 여벌옷만 있고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소지품은 없었다.

게스트하우스 내 폐쇄회로(CC)TV에 포착된 영상에 따르면 이 여성은 키 162㎝ 가량에 통통한 체격으로 긴 생머리이며, 실종 당시 검은색 패딩을 입고 운동화를 신고 있었다.

경찰은 게스트하우스 주변 CCTV을 통해 이 여성이 걸어가는 모습을 포착, 이후 행방을 쫒고 있지만 아직까지 별다른 성과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이 여성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게스트하우스 요금을 지불했던 카드 금융계좌에 대한 압수영장을 신청했으며, 인상착의 등이 담긴 실종자 수배전단을 제작해 배포했다.

해당 게스트하우스 업주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온 게 아니라 당일에 와서 빈방을 잡은 거라 이름이나 번호를 모른다. 1인실에 묵었기 때문에 손님들과 대화를 나눈 적도 없다”며 “행여 무슨 일이라도 있을까봐 걱정된다”고 말했다.


안서연 기자 asy0104@
[기사출처_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