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

보아X빈지노, SM스테이션으로 뭉쳤다…17일 신곡 발표!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열아홉 번째 주인공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STATION’의 새로운 주인공은 아시아 대표 뮤지션 보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와 래퍼 빈지노로, 두 사람이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No Matter What’(노 매터 왓)은 오는 17일 0시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픈된다.

 

신곡 ‘No Matter What’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밝고 세련된 트로피컬 하우스 곡으로, 가사에는 어떤 상황에서도 함께하고자 하는 연인의 모습을 담았으며, 보아의 달콤한 보컬과 빈지노의 리드미컬한 랩이 어우러져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신곡은 작년 발매된 정규 8집 ‘Kiss My Lips’(키스 마이 립스)를 통해 다시 한번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보아가 직접 작사를 해 사랑에 대한 감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지난 31일 발표한 첫 정규앨범 ‘12’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실력파 래퍼 빈지노가 랩 피처링에 참여, 특유의 독특한 스타일의 랩을 선사해 이들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은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지난 13~14일 ‘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번주 스테이션 주인공을 예고하는 이미지가 공개되어, 열아홉 번째 주인공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여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기사출처_엑스포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