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연예.스포츠

성남이혼소송전문가-'장군의 아들' 박상민, 이혼 풀 스토리 공개 "여전히 고통"

 

 


10일 방송되는 EBS '리얼극장'에는 박상민과 그의 어머니 이희자 씨(74)가 출연, 일본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과 사랑을 확인해가는 모습이 공개된다. 또 최초로 공개하는 박상민의 이혼 후 이야기와 두 사람의 따뜻한 사랑을 만난다.


 

임권택 감독의 영화 '장군의 아들'에 캐스팅돼 일약 스타가 된 박상민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화려한 액션으로 대중을 사로잡았고 이후에도 승승장구하게 된다. 브라운관에서는 거칠 것 없는 그였지만, 아버지와 두 형이 모두 의사인 소위 엘리트 집안에서 중2 때부터 술과 담배를 시작했던 그는 돌연변이 취급을 받았다.

그럼에도 박상민은 방광암에 걸린 아버지에게 손자를 안겨주고 싶은 생각에 결혼을 서둘렀지만, 3년 만에 이혼 소송에 휘말렸다. 또 소송과정에서 '상습폭행'혐의가 부각되면서 그는 대중들로부터 차가운 외면을 받는다. 

 

 

 

 

 

이혼 과정에서 치명타를 입은 그에게 정신과의사는 '외상 후 격분 증후군', '정신분열'.'영양실조' 등 5가지 진단을 내렸다. 

정신과 약을 한 주먹씩 먹으면서도 연기를 포기하지 않았던 박상민은 드라마 '자이언트', '스캔들' 등에서 강렬한 연기로 인정받았으나. 여전히 '폭력적인 남자'라는 이미지가 강하게 덧씌워져 있다.

오로지 살기위해, 목숨을 걸고 연기에만 매달린 지 5년. 지금은 정신적 안정을 찾아가고 있지만, 여전히 고통스러운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 그러나 그 무엇보다 그를 고통스럽게 하는 것은 아들의 이혼이 자신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어머니였다. 박상민은 6년 동안 뇌졸중으로 쓰러진 어머니를 모시고 살았다.

박상민은 "자살까지 생각했지만, 어머니 때문에 그럴 수 없었어요"라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박상민은 뇌졸중으로 쓰러진 후, 문턱조차 넘기 어려웠던 어머니와 6년 만의 여행을 떠난다. 휠체어를 타고 척추와 근육이 마비되는 것을 참아가며 여정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어머니. 아들 박상민은 꾹꾹 눌러왔던 뜨거운 눈물을 쏟아내고 말았다.

일본 큐슈에서 펼쳐지는 박상민의 눈물의 사모곡은 10일 오후 10시 45분 '리얼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법무법인 한서 주요청구소송
성범죄,이혼소송,형사소송,상표법위반,로밴드,수원이혼소송,수원이혼,수원이혼소송전문,수원이혼소송전문변호사,남양주 이혼전문변호사,구리 이혼전문변호사,성폭행,성폭력,마사지성폭행,성폭행사례,성폭행범,성추행,성범죄,성범죄자알림,성범죄경력조회,성범죄자조회,성범수,상표법위반,특허법

 

 

 

 

이혼에 관한 모든 것 여러분의 권리지킴이 !
정확한 법률정보를 제공하고자 재판이혼,협의이혼에 관련한
최고의 전문가들이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lawband.co.kr


   전국무료상담 1644-8523   
바로상담 010-3178-2011


-이혼소송법률연구소
소송은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결과의 차이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