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여행 정보

여행떠나고 싶으신가요?

 

 

당신은, 알바니아 리비에라과 해변 들어있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backpackerdom의 표어 번 - 그들의 이름은 바로 옆에 물에 올리브 나무로 덮여 언덕, 소박한 숙박 시설을 압연에 의해 뒷받침 때묻지 않은 모래, 구운 고기와 차가운 맥주의 대명사였다 변화의 소수의 상당. 필연적으로 그 영속하지 않은; 아스팔트 도로는 지금 모든 연결하지만, 호텔, 레스토랑, 휴가 주택은 해안선을 점하면서 가장, 리비에라의 마을의 광범위한. 당신이 더 가능성이있어 오늘은 국제 shoestringers의 군중보다 티라나에서 하루 트립 가족과 함께 해변 공간을 놓고 경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비에라의 변화에​​도 불구하고,이 바위가 해안을 따라 목가적과 아름다운 명소는 여전히 존재한다. 여기에 가장 좋은 중 일부입니다.

 

지그재그 Llogaraja 패스를 통해 놀라운 하강 협상 리비에라의 첫 번째 접근 해변입니다.새로운 접근 도로 해변 자체에 주요 도로에서 당신을 소요, 아니 발전과 하얀 모래 바위의 영광스러운 스트레칭 여름의 높이에서 군중 제공 나이트 클럽에서 떨어져 말할 수 있습니다. 군중을 피하고자 해변 부랑자, 해변에서 혼자 캠프에 대한 완벽하고 깨끗한 물에서 수영 : 그 외에는 카페, 피자 가게 비공식적 인 야영장 입니다.

 

 

 

Dhërmi에서 해변은 알바니아에서 가장 유명한 중 하나, 깊고 푸른 물에 의해 중첩되는 긴 흰 바위 킬로미터의 눈부신 스트립입니다. 외부 성수기, 그것은 매우 조용하고, 여름 지금 매우 바쁜다면, 해변 거리 8 월 중순 무리에서 조용한 장소 찾으려는 사람들을위한 충분한 시간이다. 탐험가를 들어, 후미 많은 작은 베이는 우수한 저렴한 숙박 시설 가지게 될 수 유명한 Drymades 해변, 해변 자체에서 찾을 수있는 스마트 호텔의 번호를 포함, 추가로 해변을 따라있다.

 

 Saranda의 남쪽, 비공식 알바니아 리비에라의 수도 그리스 국경 눈에 띄는 거리 내에 Ksamil 훌륭한 위치에있다. 터키석 베이에있는 세 개의 작은 섬 쉽게 수영을하거나 보트를 타고 멀리, 그리고 더 적은 사람들은 혼잡 한 도시 해변보다 여기에 항상있다. 지역 주민을위한 관광 센터이며, 여름에 매우 붐비는 얻을 수 있지만, 그렇다하더라도 일부 유예를 제공합니다.

 

 

 

코브이 작은 미녀는 종종 Saranda, 이후 짧은 거리 밝은 빛을 향해 서두르고 여행객에 의해 간과된다. Bunec 아래 위의 산에서 실행되는 으로 나눈 자갈 화이트 비치, 조용하고 다소 이례적인 일이다. 여기 일몰 화려하고, 해변 유쾌히 때묻지 않은 천혜의 위치에 유지하면서 좀 더 편안함을 찾는 사람들을위한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 Bunec 비치 호텔 (bunecbeach.com) 바로 옆에 스마트 더블 객실을 보유하고있다 여기뿐만 아니라 예산 야영장 간단한 카페 입니다. 그 외에도, 침묵과 파도 그러나 아무것도 없습니다 - 그리고 그 요점이다.

Himara 졸린 도시는 관광 흔적 잘 설립 그만이다. 마을 해변은 이제 여름에 붐비는하지만 지난 십 년간 성장에도 불구하고, 그 매력을 상실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Livadhia 해변, 언덕에 의해 수영, 맑은 물 초대하여 백업 폭 길이, 흰 돌 해변 마을 머리 3km 북쪽. 마을 자체에서 Potami 해변 메인 하나의 좋은 대안이다 당신은 도시를 잘라 큰 바위를 넘어, 바로 남쪽에 중심 찾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법률정보를 제공하고자
최고의 전문가들이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lawband.co.kr
  전국무료상담 1644-8523   
바로상담 010-3178-2011

 

 

 

소송은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결과의 차이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