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배우 박해진이 새 드라마 '맨투맨'에 출연을 확정했다.

 

29일 박해진의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JTBC 새 드라마 '맨투맨'(가제) 출연 확정 사실을 알렸다.

 

소속사는 "박해진은 심사숙고 끝에 최근 JTBC ‘맨투맨’의 출연을 최종 결정했다"며 "앞서 언론 매체를 통해 보도된 바와 같이 '맨투맨'은 KBS2 '태양의 후예'의 공동집필을 맡고 있는 김원석 작가가 준비 중인 작품으로 박해진은 최근 김 작가와 만남을 갖고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으며, 현재 시놉시스와 대본을 받고 기대 이상의 캐릭터를 보여줄 수 있다는 판단 하에 의기투합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사 드라마 하우스의 제작력과 김원석 작가의 필력에 대한 높은 신뢰가 뒷받침 돼 차기작으로 ‘맨투맨’을 선택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맨투맨’은 톱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남자의 사연과 그와 얽힌 사건들이 풀려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박해진은 극 중 경호원이자 다재다능한 능력을 가진 미스터리한 남자 주인공 역을 맡을 예정이다.

 

lima@joynews24.com
[기사/사진출처_조이뉴스24]

블로그 이미지

로밴드 로밴드 1644-8523

소송 무조건 이기는 방법,성폭행,성폭력성추행,성범죄,명도소송,유치권분쟁,형사사건,아파트하자보수소송,건축물분쟁,행정소송,행정심판,서청심사,,법률상담.형사사건전문.건설분쟁,준강간,이혼상담.형사소송.고소.고발.민사.가사.채권추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