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영화이야기

‘인생은 아름다워’ 4월 13일 재개봉 확정!

 

 

 

 

오는 4월 13일 개봉을 확정지은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첫 공개됐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2차 세계대전, 참혹한 수용소 안에서도 사랑하는 가족을 끝까지 지켜낸 아버지 ‘귀도’의 마법처럼 아름답고도 놀라운 이야기를 다룬 작품.

 

봄을 재촉하는 듯한 파스텔컬러가 돋보이는 포스터는 주인공 ‘귀도’가 아들을 자전거에 태운 채 아내를 마중 보내는 모습으로 단란한 ‘귀도’ 가족의 아름다운 한때를 담아냈다. 자전거를 사이에 두고 키스를 나누는 두 사람의 로맨틱한 모습과 더불어 이들 가족이 선사할 따뜻한 감동이 예고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우연한 만남을 거듭하며 서로에게 다가가는 ‘귀도’와 ‘도라’, 이들 사랑의 결실인 아들 ‘조수아’까지 세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이어지면서 미소를 자아낸다. 하지만 오래되지 않아 2차 세계대전이라는 시대적 운명을 거스를 수 없는 이들의 헤어짐과 참혹한 현실 속에서도 가족을 끝까지 지키려는 아버지 ‘귀도’의 사투를 통해 잊혀지지 않을 진한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1999년 제71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로베르토 베니니), 음악상(니콜라 피오바니), 외국어영화상, 제51회 칸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을 비롯해 세계 유수영화제를 휩쓴 ‘인생은 아름다워’는 전세계의 찬사를 고루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4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사/사진출처_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