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세상속으로/영화이야기

톰 크루즈 '미션임파서블6' 오늘(16일) 내한

 


배우 톰 크루즈, 헨리 카빌,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내한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 홍보 차 톰 크루즈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지난 15일 오후 서울 김포공항을 통해 한국에 입국했다. 아홉 번째로 한국을 찾은 톰 크루즈는 입국장을 찾은 한국 팬들에게 미소로 화답했다.

‘맨 오브 스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등으로도 유명한 헨리 카빌은 이번이 첫 내한. 그는 톰 크루즈와 같은 날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스타트렉 비욘드’(2016)로 한국을 찾은 사이먼 페그는 이번이 두 번째 한국 방문. 그는 16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다.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16일 오후부터 공식 일정에 참여한다. 오후 2시 국내 언론을 대상으로 내한 기자간담회를 진행한다. 오후 6시부터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레드카펫 행사에 참여, 국내 팬들과 만난다.

 

 

17일에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최되는 직격인터뷰를 통해 국내 관객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녹화에도 참여한다. 과연 이들이 ‘런닝맨’ 멤버들과 어떤 미션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들의 출연 분은 22일 방송될 예정이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25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기사 출처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skyb1842@mk.co.kr